본문 바로가기

Drama CD/BLCD

사랑 이야기를 하고 싶어



사랑이야기를 하고 싶어(恋の話がしたい) - 신카와 나오히로(真川直広)


제작사 : 모모그레

사이트 : http://www.momogre.com/inter/bjca-0117.html 

원작 :  야마시타 토모코

발매일 : 2009. 06. 25


캐스트 : 

신카와 나오히로(cv. 스즈무라 켄이치) X 미나리 유이치 (cv. 하타노 와타루)

무라사키 cv. 카와시마 토쿠요시

유이코 cv. 카이다 유코



시작은 게이인 미나리(와탈)가 신카와(스즈)에게 술김에 고백을 하게 되면서.
차여서 확실히 잊을 생각이었지만, 의외로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신카와에게 미나리는 당황한다.
그는 제대로 된 관계를 가져본 적이 없는 인간이기에. 시작하기 전부터 종말을 생각하는 네가티브한 인간이다.

하지만 신카와의 긍정적인 기운이 그를 변화시킨다. 
차츰 메일을 보낼때 그림 문자를 넣게 되고, 그 사람의 문자를 보며 웃고, 하루 종일 두근거리고, 조금씩 더 서로를 알아가고. 먼 훗날, 헤어지게 되더라도 관계 속에서 쌓아나갔던 감정은 잊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은 그렇게 연애를 한다. 

야마시타 토모코 답지 않게(?) 굉장히 평범한 연애 이야기다. 정확히는 연애의 시작.
본격 연애하고 싶어지는 CD. 런닝타임이 너무 짧게 느껴졌다. 계속 듣고 싶은 연애 이야기였다. 이런 연애라면 언제라도 좋다. 
기본적으로 미나리의 나레이션으로 진행되고, 그의 나레이션으로 마무리된다.  
여운이 길게 남아, 프리토크가 나오는 순간 시디를 꺼버렸다. 조금 더 이 여운을 즐기고 싶어서. 


마일드 세븐 냄새가 익숙해졌어.
네가 피우니까.
그렇게 익숙해진 것들은 이제 아마도 잊지 않겠지.

불꽃놀이, 블렌디, 카페오레, 맥주, 마일드 세븐, 만화 잡지. 
나는 아마도 잊지 않을 거야.
몇년이 지나도 기억하겠지. 너를, 그 순간부터. 

너와 메일이나 전화, 불꽃놀이
블렌디, 카페오레와 음악,
어제의 TV.

너와, 사랑 이야기를 하고 싶어. 


프리토크에서는 초회한정으로 긴 버전의 프리토크가 수록되어 있다. 첫사랑 얘기를 하면서 와탈을 평범한 변태로 몰고갔음 ㅋㅋㅋㅋ 몰리지 않으면 와탈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주차 문제로 스즈는 지각을 했다는 것 같다.